임영웅이 신곡 ‘홈(HOME)’으로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Ho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16일 기준 100만 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해당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신곡 ‘홈’에 맞춰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움파룸파’ 춤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댄스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완벽한 댄스 실력을 자랑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누리꾼들은 “다시 없을 아티스트 임영웅 신곡 ‘홈’ 최고! 대박! 상암 공연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내 가수 정말 최고입니다”, “춤신춤왕 멋진 가수 영원히 응원합니다”, “귀여워 미치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임영웅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는데요.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일 더블 싱글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또한 오는 25일과 26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개최할 예정인데요.
이번 콘서트는 그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신곡과 댄스 챌린지는 그의 음악적 역량과 다재다능함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