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이 2024년 5월 15일, 2024년 1분기 결산을 발표했다. 1분기 세계 신차 판매 대수는 1.1% 증가한 59만4,533대로 3년 만에 전년 실적을 웃돌았다. 그 중 BMW 브랜드는 2.5% 증가한 53만933대로 3년 만에 증가했다.
시장별로는 중국이 3.8% 감소한 18만7,452대로 3년 연속 마이너스였다.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체에서도 2.8% 감소한 24만4,026대와 3년 연속 전년 실적을 밑돌았다. 미국은 1.2% 증가한 9만844로 4년 연속 증가했다. 유럽은 5.5% 증가한 22만7,784대로 3년 만의 플러스였다. 이 중 독일은 7.6% 증가한 6만1,976대로 증가세로 돌아섰다.
신차 판매는 수익은 줄었다. 미니와 롤스로이스를 포함한 그룹 전체의 총 매출액은 366억 1,400만 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0.6% 감소해 5년 만에 전년 실적을 밑돌았다. 순이익은 19.4% 감소한 29억5,100만 유로로 2년 연속의 하락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전시 국내 최초로 선보여
- 메이필드호텔 서울, 베베핀과 함께하는 특별 호캉스 패키지 출시
-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가을꽃구경 영암 국화축제
- 건강 생각해서 야채로 구성된 밥 챙겨줬더니 불만 터진 강아지의 표정
- 동물원에서 셀카 찍으려 하는 찰나의 순간 벌어진 펠리컨의 충격적인 행동
- 노란 고무줄 200% 활용법!
- “토요일 빼고 다” 에어프레미아, 내년부터 인천~뉴욕 노선 주 6회 증편
- 딸과 인생을 바꾸고 싶은 아버지
- 집 구경하러 온 어느 무개념 부부
-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라는 부부 밈에 대한 알베르토의 반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