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써틴먼스(13MONTH)가 ‘썸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를 주제로 2024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써틴먼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험적인 아트 패턴으로 유명하며, 이번 컬렉션에서는 리조트 룩부터 로맨틱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프린팅과 레이스, 러플, 셔링 등의 디테일을 활용해 각각의 아이템에 쿨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넣었다. 특히, 화사한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톱과 드레스는 여름의 햇살을 연상시키며, 일상은 물론 리조트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셋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션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린넨 백리스 톱은 루즈한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여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후디 스트링 셔츠와 스트링 티어드 스커트의 조합은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스포티한 라인 디테일의 톱과 복서 팬츠는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셋업 아이템이다.
헤드웨어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보헤미안 무드의 크로셰 비니는 플라워 모양의 니트 브로치와 세트로 제공되며, 프린지 스트로우 햇은 휴양지에서 특히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들은 써틴먼스의 공식 온라인 몰 및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