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케이프가 JTBC GOLF의 ‘시그니처 라운드’ 제작지원을 통해 그들의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가 주인공으로, 남해의 아름다운 경관 속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에서의 라운드 여정을 담았다.
첫 방송인 16일 목요일 밤, 고원희와 이혜지는 라운드를 펼치며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를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곳은 링크스 코스 설계의 거장 카일 필립스가 디자인한 코스로, 불규칙한 리아스식 해안과 작은 섬들이 조화를 이루는 남해안의 경치와 함께 전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입지를 자랑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사우스케이프의 골프웨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고원희와 이혜지는 각각의 스타일에 맞춰 사우스케이프의 골프웨어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필드 위에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블러썸 패턴이 돋보이는 룩과 편안한 무드의 룩은 리조트와 필드에서의 활동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이 밖에도 방송에서는 사우스케이프의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문화 유산급 스피커를 갖춘 뮤직 라이브러리,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시설이 소개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한다.
‘시그니처 라운드’의 특별한 라운드 여정은 2주간의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혜지와 고원희가 선보인 골프웨어는 사우스케이프의 공식 온라인몰과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과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