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B&O 사운드 제공
제네시스가 출시한 GV70 부분변경 모델은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의 ‘뱅앤올룹슨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B&O 사운드) 을 탑재하여 탁월한 음향 경험을 제공 한다. 이 시스템은 차량 내 16개 스피커를 통해 최고 수준의 정교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를 통해 GV70는 SUV 실내 공간에서 최상의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뱅앤올룹슨 사운드 (B&O 사운드) 제공
뱅앤올룹슨의 사운드 철학은 음향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아티스트가 녹음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작품을 청취자가 아티스트 의도대로 정확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GV70의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전방 프런트에 3-웨이 스피커를 구성하여 역동적이며 조화로운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대시보드에 위치한 멀티 코어 센터 스피커는 좌우 스피커와 안정적인 사운드 블렌딩을 통해 사운드 스테이지를 향상시킨다. 또한, 앞좌석 시트 아래 위치한 듀얼 서브우퍼는 좌우 프런트 도어 우퍼와 조화로운 사운드 블렌딩을 이루어 단단하고 펀치감 있는 저역대를 제공한다.
하만의 혁신 기술
하만은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해 다양한 신기술을 적용했다. 고해상도 오디오 인증을 비롯해 소음 제어 솔루션 할로소닉, 능동형 노면 소음 제어 기술 ANC-R, 서라운드 사운드 퀀텀로직 서라운드, 직관적 유저 인터페이스 베오소닉 등의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고해상도 오디오 인증은 사운드 녹음과 재생, 시그널 프로세싱 표준을 충족하도록 검증하는 프로세스로, 탁월한 수준의 음향 성능을 보장한다. 할로소닉 기술과 접목해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 ANC-R 기술은 차량 내로 들어오는 원하지 않는 도로 소음을 제거하여 사운드 경험을 개선한다. ANC-R은 가속도계와 실내 마이크를 통해 노면 소음을 제어기로 송신하고, 이를 통해 반대 위상의 제어음을 생성하여 스피커로 출력함으로써 소음을 상쇄하는 기술이다.
서라운드 사운드 특허 기술
GV70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서라운드 사운드 특허 기술도 채택하고 있다. 이 기술은 각 사운드 소스를 파악하고 재구성하여 정교한 멀티 채널 사운드 스테이지로 만들어준다.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은 10단계의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하며, 단계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원하는 사운드 효과를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다.
직관적 그래픽 사운드 제어 유저 인터페이스
GV70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직관적 그래픽 사운드 제어 유저 인터페이스인 베오소닉을 통해 손가락 터치 하나로 원하는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밝음, 활동적, 편안함, 따뜻함의 4개의 고유한 사운드 공간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여러 요소를 결합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다.
제네시스 GV70는 이러한 첨단 음향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이로써 제네시스는 고급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