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콘셉트가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더블유위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세일로, 60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유위크’ 동안 W콘셉트는 오늘의 특가, 파격 릴레이 세일, 최대 90% 할인쿠폰 발급,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4종 쇼핑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정 시간 동안 엄선된 인기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 릴레이 세일’도 마련된다.
W콘셉트는 또한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라이브 방송 세일을 포함하여 6월 4일, 7일, 11일에 각각 다른 테마로 ‘더블유위크 라이브’를 세 차례 진행한다. 이 라이브 이벤트는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20%, 30% 할인쿠폰과 라이브 전용 더블 5%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최대 9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로,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10%,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모든 참여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W콘셉트 전략마케팅담당 박석영은 “이번 ‘더블유위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 프라이데이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경제적 가격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