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자작곡 ‘온기’로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임영웅은 5월 5주차 멜론 주간 인기상 투표에서 45.2점을 획득했고, 음원 차트에서 24점을 기록하며 총 69.2점으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는 에스파(65.7점)와 뉴진스(62.6점)를 제친 결과로, 임영웅의 굳건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온기’는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감성적인 신곡으로,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하고, 김수형과 황선호가 작곡에 힘을 보탰습니다.
피아노 멜로디 속에 시작되는 이 곡은 사운드를 최소화해 임영웅의 보컬을 돋보이게 하는데요.
그의 감정선 하나만으로도 큰 울림을 주는 ‘온기’는 듣는 이들의 마음 깊숙이 따뜻함과 위로를 전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멜론 주간 인기상’은 음원 성적과 팬들의 투표를 합산해 결과를 발표하는데,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이 3주 연속 1위를 만들어냈는데요.
이는 임영웅이 총 21회 멜론 주간 인기상을 수상한 기록을 세우는 데 기여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에서 10만 명의 팬들과 함께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는데요.
이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개봉될 예정입니다.
팬들은 이번 영화를 통해 다시 한번 임영웅의 감동적인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톱배우가 전한 충격 근황, 손가락 잘리고 눈멀었다?
- 9살 연하와 결혼 소식 전했던 톱가수, 최근 깜짝 근황 전했다.
- 남편의 선 넘는 집착 때문에 결국 이혼했다는 여배우
- “그 가수에 그 팬” 임영웅 팬 피담 또 전해졌다
- 부부 연기하다가 실제로 부부 됐다는 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