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가 새로운 배터리 전기차 스포츠 크로스오버를 공개한다. 일렉트릭 익스플로러에 이어 폭스바겐의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델이다.
포드는 지난 독일의 쾰른 공장에서 첫 번째 배터리 전기 익스플로러를 출고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두 번째 전기차가 곧 공개되며 올해 말 생산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 크로스오버는 2020년 폭스바겐과 체결한 MEB 플랫폼 사용의 일부이다.
정확한 차명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디트로이트뉴스는 카프리라는 이름으로 불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포드의 카프리는 1969년 출시 후 첫 2년 동안 40만대 이상의 모델이 판매된 히트 상품이었다.
*사진은 포드 머스탱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2조5천억 들여 디즈니랜드 아성 넘본다는 새로운 美 테마파크…실현 가능성은?
- [오늘 날씨] 큰 일교차, 밤부터 비...추운날 더 심해지는 무릎관절염, 어떤 운동이 좋을까?
- "새로 이사갔는데 모르는 강아지가 울집 댕댕이 동네 구경시켜준다며 데리고 다녀요"
- 카무트효소 효능 역가수치 적절해야 하는 이유 백만효소애낙 소개
- [오늘 뭘 볼까] 우리 마음도 들여다봅시다..시리즈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 부천 참치 전문점 신중동참치 숙성 혼마구로 야무지게
- 할머니가 밭일때문에 시간이 없어 한동안 강아지 산책 시켜주지 못했더니 벌어진 일
- ‘위키드’ 진짜 이야기, 1년 기다려야 만난다…2부는 내년 개봉
- 병원서 엄마가 마취한 상태로 잠들어버리자 덜컥 겁이 났던 아기 강아지가 한 행동
- ‘열혈사제2’, 유연석‧주지훈 신작 앞질러 ‘시청률 굳히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