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대한민국 유도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쥬스투클렌즈는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대한유도회가 주최하는 청풍기 유도전국대회에서 국대스마터즈 오프라인 행사에 자사의 레스 레스 폼 클렌저와 파우더 워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이한 청풍기 유도대회는 3700여 명의 유도 선수와 6500여 명의 유도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유도 대회다. 이 대회는 대한민국 유도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들의 기량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지난 7일 청주시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막되었다.
쥬스투클렌즈가 이번 행사에 지원한 ‘레스 레스 폼 클렌저’와 ‘파우더 워시’는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격렬한 운동과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많은 땀과 피지를 배출하는 유도 선수들의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스 레스 폼 클렌저는 헬스&뷰티 랭킹,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에서 주최한 ‘2024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클린뷰티 클렌징 부문에 5회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쥬스투클렌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더 건강하고 깨끗한 제품을 선보이는 쥬스투클렌즈의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유도회의 청풍기 유도전국대회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온 유도 선수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대회에 참가한 많은 유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