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자본시장 전문미디어 딜사이트가 19일 주식·투자 전문 채널인 딜사이트경제TV를 개국했다.
딜사이트경제TV는 경제 채널로 주식·투자에 특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깊이 있는 주식·경제 정보를 뿐만 아니라 기획보도와 다양한 전문가의 통찰력 있는 전략 제시로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경제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딜사이트는 이를 위해 EBC 채널을 운영하는 (주)케이비씨채널원과 인터넷경제미디어 (주)데일리임팩트를 인수해 제호와 방송채널명을 ‘딜사이트경제TV’로 변경했다.
이날 개국과 함께 딜사이트경제TV에서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넘버원 투자정보 프로그램인 <출발! 딜사이트>는 1부와 2부로 나눠 미국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친 주요 정책과 이슈를 점검하고, 개장 전 국내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슈들을 점검한다.
장중 주식방송 프로그램인 <딜사이트 런치박스> <주슐랭> 프로그램에서는 주식·투자분야 전문가들이 출연해 주식시장 흐름에 맞는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딜사이트 마감노트>와 <불만제로!D마켓>에서는 오전·오후 주식시장의 주된 특징과 이슈를 추려보고 다음날 주식시장에 대비할 있도록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한다.
7월 이후에는 <살맛나는 주식> <상한가스쿨>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주식투자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딜사이트경제TV는 Btv(채널 168번), U플러스TV(채널 172번), 지니TV(채널263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승호 (주)딜사이트 대표이사는 “앞으로 주식·투자 전문 방송 ‘딜사이트경제TV’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B2B는 물론 B2C 분야까지 아우르는 종합경제미디어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