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김진영과 이수연이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새롭게 반려동물 가구 시장의 수요에 맞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랑스러운 커플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증가하는 반려동물과의 동거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할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Romance of the DEW E DEW E”라 명명된 이번 24 바캉스 컬렉션은 세상의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며, 사랑을 주제로 전개되는 시즌답게 반려인과 반려동물 간의 깊은 유대를 강조하는 아이템들로 채워졌다.
반려인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반팔 티셔츠를, 반려동물은 사랑스러운 스카프를 착용함으로써 서로의 애정을 표현할 수 있다.
반려인용 티셔츠는 듀이듀이의 특유의 리본 로고가 프린팅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가벼운 산책이나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용 스카프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삼각형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모든 크기의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S와 M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두 아이템 모두 같은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어, 이를 통한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이 커플 아이템의 메인 컬러로는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상징하는 파스텔 핑크가 사용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반려동물 아이템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