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최근 바비(Barbie)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큰 호응을 얻으며 첫 수량이 완판되었다고 발표했다.
에이치덱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대 여성들이 당당하고 능동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는 에이치덱스가 그간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온 전략의 연장선으로 볼 수 있다.
이번에는 특히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삼아 기획된 콜라보로, 바비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에이치덱스의 짐웨어 무드가 결합되어 ‘바비코어룩’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탄생시켰다.
11일 출시 첫 날부터 일부 제품들이 빠르게 매진되어 품귀현상을 일으킨 이번 콜라보는 여성들 사이에서 특히 큰 주목을 받았다.
HDEX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와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