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hart MHX3 650 BMW X3의 화려한 은퇴식
독일 부퍼탈의 튜닝 스튜디오 만하르트 퍼포먼스(Manhart Performance)는 G01/F97 세대 BMW X3 크로스오버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anhart MHX3 650 프로젝트는 최고급 BMW X3 M 경쟁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650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 프로젝트는 인라인 가솔린 엔진 S58을 탑재하여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BMW X3의 등장과 보수적인 팬들
이번 주에는 새로운 4세대 BMW X3가 발표되었다. 공장 지수 G45를 갖춘 이 모델은 바이에른 브랜드의 보수적인 팬들 사이에서 다소 평범한 디자인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로 인해 이전 세대인 G01/F97 크로스오버 모델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마지막 사본을 구매하기 위해 딜러에게 몰려들고 있다. G01/F97 세대는 클래식 BMW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디지털 계기판을 갖추고 있어 실내 디자인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Manhart MHX3 650 엔진 및 성능
Manhart는 X3 M 경쟁 모델을 기반으로 한 MHX3 650 프로젝트를 통해 엔진 성능을 극대화했다. 3.0리터 인라인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 S58을 탑재하여 510마력과 650Nm의 토크를 자랑한다. 만하르트는 이 엔진에 자체 MHtronik 제어 장치를 장착하고, HJS 촉매 변환기와 바이패스 밸브가 포함된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추가하여 엔진이 최대 650마력과 800Nm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서스펜션 및 휠
크로스오버의 서스펜션은 새로운 H&R 스프링을 사용하여 30mm 낮아졌으며, 이를 통해 핸들링 성능이 향상되었다. 또한 Manhart Multispoke 합금 휠의 얇은 스포크 뒤에는 빨간색 캘리퍼가 있는 강력한 기본 천공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더욱 강력한 브레이크 시스템도 설치 가능하다. Pirelli P Zero 타이어는 전면 255/35 ZR 22, 후면 295/30 ZR 22 크기로 제공된다.
외부 디자인
Manhart MHX3 650은 외부 디자인에서도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다. 전면 범퍼 아래 스포일러, 테일게이트 스포일러, 후면 범퍼 디퓨저, 도어 실이 포함된 새로운 탄소 섬유 바디 키트가 장착되었으며, 시그니처 Manhart 비닐 트림과 4개의 100mm 탄소 섬유 배기 팁이 추가되었다.
내부 디자인
8단 자동 기어 변속을 위한 Manhart의 새로운 탄소 섬유 패들 시프터와 오리지널 크로스오버의 내부와 스티어링 휠의 탄소 섬유 인서트는 센터 콘솔의 기본 탄소 섬유 장식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내부를 완전히 리모델링할 수 있으며, 다양한 표면을 카본으로 마감할 수 있다. Manhart MHX3 650의 가격은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았다. 구매를 원할 경우 직접 문의가 필요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