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카카오와 손을 잡고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춘식이와 어피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다. 특별히 디자인된 객실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인형, 베드 러너, 슬리퍼, 타올, 디퓨저 등 다양한 캐릭터 기반 어메니티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객실에서는 춘식이와 피치파이브의 앙증맞은 모습을 객실 조명, 창문, 벽면, 욕실 거울 등 인테리어 장식을 통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이용객들은 디럭스 룸 또는 그리핀 스위트에서 1박을 하면서 이러한 캐릭터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스페셜 기프트는 가정으로 가져갈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증류주 ‘서울의 밤’과 춘식이 비치타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치킨, 감자 튀김, 맥주, 주스로 구성된 4인 패밀리 세트를 인룸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어, 함께 온 이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는 초대형 수영장과 키즈풀, 그리고 피트니스 공간인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이 있어, 호캉스 속 또 다른 재미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라운지 입장 혜택도 제공되며,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는 유명 키즈 액티비티 전문 ‘플라잉 몬스터즈’와 함께 운영하는 ‘JW 썸머 스포츠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특별한 패키지는 내년 1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인해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예약과 관련된 문의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로 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