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대에 지어진 낡고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해 만든 모던하고 세련된 단독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즈주 캐슬크레그에 위치한 170m²(51평) 크기의 이 집은 5인 가족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아늑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식품 저장실,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3개의 일반 침실, 서재, 욕실, 세탁실, 현관, 야외 데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외 데크로 향한 대형 창호와 천장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되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패브릭 소파와 라운지체어, 스틸 티 테이블, 우드 사이드 테이블, 러그 등이 단정하게 배치된 거실은 감각적인 모던 스타일로 꾸며져 여유롭고 안락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대리석 상판으로 마감된 철제 라운드 테이블과 4개의 라탄 의자가 조화롭게 배치된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 응접, 독서 등 다채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블루 그린 타일로 포인트를 준 오픈형 주방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대형 아일랜드 싱크대와 수납 선반, 식품 저장실을 효율적으로 설치해 실용적이고 세련된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