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대만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대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티르티르는 7월 11일부터 대만 내 왓슨스 매장 100곳에 입점하며 연말까지 전 점포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입점은 티르티르가 미주 아마존에서 메이크업 제품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워터리즘 글로우 립 멜팅 밤’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자리다.
대만의 높은 기온과 습도를 고려해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일 ‘마스크 핏 메이크업 픽서’, 선 케어 겸용의 내추럴 톤 업 효과를 부여하는 ‘마스크 핏 톤 업 에센스’ 등도 입점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또한, 티르티르는 대만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쇼피 대만’과 ‘모모’에도 7월 중 론칭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K팝, K드라마 등의 영향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대만에서 K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대만 뷰티 시장 운영 전략을 꾸려갈 예정이다.”라며 대만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동남아 최대 쇼핑 플랫폼 ‘쇼피 싱가폴’에서도 메이크업 브랜드 1위로 선정된 티르티르는 동남아 시장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