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가 본업으로의 복귀를 예고했습니다.
7월 22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이곳은 프로필 현장인가 화보 현장인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는데요.
영상에서 한지혜는 “오늘은 프로필 촬영을 하러 왔는데, 좀 더 열심히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새로운 다짐으로 프로필을 찍어봤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그때랑은 또 시대가 지났으니까 요즘 시대와 맞는 세련된 모습으로 다시 한번 세련된 재정비를 하고자 한다”고 6년 만에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된 각오와 소감을 밝혔는데요.
한지혜는 “프로필 촬영을 위해 아침에 벌떡 일어나 붓기를 빼고자 운동까지 하고 왔다”며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도화지 느낌의 시크하고 정적인 콘셉트, 편안한 캐주얼 콘셉트 등 다양한 콘셉트들을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자태를 뽐냈는데요.
마지막으로 한지혜는 퇴근 후 계획을 묻자 “육아하러 가야죠”라고 답한 뒤, “새로운 마음으로 찍고 나니 기분이 좋았고 앞으로의 일들도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지혜의 본업 복귀 소식에 팬들은 큰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데요.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통해 다시금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지혜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