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DJ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이은지가 최근 생방송 도중 “전 남친 덕분에 돈 많이 벌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은지가 말한 전 남친은 바로 동료 코미디언인 김해준.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이즈백’에서 걸스힙합 매니아이자 밀리오레 댄스배틀 우승자인 춤꾼 길은지와 그의 남자친구 쿨제이 역할로 활약한 바 있다.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패션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은 해당 콘텐츠의 큰 사랑과 인기에 힘입어 대세 반열에 오를 수 있었으며, 이은지는 이후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게 된다.
이은지가 김해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이유는 다름 아니라 김해준이 다른 동료 코미디언인 김승혜와 결혼한다는 소식 때문. 이에 한 청취자는 이은지에게 “둘이 잘 어울렸는데 마음이 허전하지 않냐?”는 메시지를 보냈다.
청취자의 메시지에 크게 웃음을 터뜨린 이은지는 아마도 김해준의 휴대폰이 난리 났을 것이라며 방송이 끝나면 축하 연락을 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저희가 비즈니스 썸 커플로서,
오빠가 많은 활약을 해줬다.
김해준 덕분에 돈을 많이 벌었으며, 한때 비즈니스였다고 확실한 선을 그은 이은지.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를 자신이 볼 수 없는지 물어보겠다며 기대감과 함께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오는 10월 결혼 예정인 김해준과 김승혜는 1987년 동갑내기로,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해 ‘피식대학’에서 최준, 쿨제이 등의 캐릭터로 사랑받았으며 2007년 SBS 9기 공채로 데뷔한 김승혜는 이후 KBS로 건너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동료 사이였던 두 사람은 지난겨울부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여의 열애 끝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 코미디언 21호 부부가 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