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오케 마이크 출시한 테슬라
테슬라는 종종 색다른 시도를 한다. 지난 2021년 차량 내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테슬라 아케이드부터, 스팀 플랫폼을 지원하기도 했다. 그런 테슬라가 차량용 노래방 마이크를 출시했다. ‘카라오케 마이크’로 불리는 이 제품은 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며 드라이브하고 싶은 사람에게 최적의 옵션이다.
테슬라 카라오케 마이크 기능
이 마이크는 두 개의 무선 마이크와 한 개의 리시버로 구성된다. 리시버는 테슬라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센터와 호환된다. 마이크는 차량과 자동으로 페어링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테슬라 로고가 부착된 검은색 마이크는 안티 하울링 기술이 적용됐다. 테슬라의 ‘카라오케’ 앱과 호환 시 사용자의 음성을 녹음하는 기능이 제공된다.
가격 및 구매 가능 지역
마이크의 가격은 한화 약 29만 원이다. 푸에르토리코, 알래스카, 버진 아일랜드, 하와이를 제외한 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테슬라 웹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마이크를 활용하려면 최신 2024.26 펌웨어와 인텔 아톰 또는 암드 라이젠 프로세서가 장착된 테슬라 모델이 필요하다. 조건을 갖춘 차주라면 마이크를 활용해 실내를 1인 노래방으로 바 수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테슬라의 노래방 경험
테슬라 카라오케 마이크는 노래 부르는 것을 넘어 차 안에서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드라이브를 하며 신나게 노래 부르는 경험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이 독특한 제품은 자동차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