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SUPRA)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4FW 캠페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F&F의 대표 브랜드인 수프라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를 겨냥한 새로운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이번 24FW 캠페인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눈에 띈다. 일상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간절기 날씨에 적합한 ‘백 그래픽 3L 바람막이’는 방수와 방풍 기능이 탁월해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문제없다. 세미 오버핏과 부담 없는 색상으로 여러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는 K-POP 아이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색상과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이 운동화는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와 다크 샌드 컬러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24FW 컬렉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수프라의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올 가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프라의 24FW 캠페인 제품들은 수프라 자사몰, 무신사, KREA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이번 컬렉션이 가을 패션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PC 기사뷰 본문 최하단 (20240520)//–」 「!– AD Manager | AD171618711250 //–」 「!–// AD Manager | AD171618711250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