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이 2024년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광활한 앵글과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역동적인 에너지를 강조하며, 보는 이에게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2024 F/W 컬렉션의 주요 테마는 ‘여행’이다. 여행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과 모험심을 담아낸 디자인들은 자연적인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랑방블랑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슬로건 ‘Imagine, It’s real’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랑방블랑이 그려내는 이상적인 세계를 현실화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시즌의 연장선상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화이트 컬러와 함께 비행기, 청량한 하늘 등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
이번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점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실용적인 럭셔리’의 가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까지 고려된 의류들은 다양한 날씨와 환경 속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활동적인 골프 라운딩에도 적합하다.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자연을 닮은 색조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마치 넓은 들판이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듯한 느낌을 주며, 착용하는 순간 마치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한편, 랑방블랑의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프 외에도 일상 속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가을과 겨울 시즌을 겨냥한 이번 아이템들은 세련된 분위기와 동시에 따뜻함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고자 했다”고 전하며, “고객들이 랑방블랑의 옷을 입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4 F/W 컬렉션은 현재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