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캠벨과 보스(BOSS)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패션 아이콘 나오미 캠벨은 이번에도 독창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강조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나오미 X 보스’ 컬렉션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성능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편안함을 중시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보스와 나오미 캠벨은 이번 협업을 통해 ‘헌신, 결단력, 열정’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에 집중했다. 이들은 패션에 대한 열정과 뛰어난 소재를 결합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컬렉션을 만들었다.
캡슐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는 완벽하게 테일러링된 수트와 원 숄더 드레스다. 이외에도 벨벳 터치의 패딩, 방수 기능이 있는 저지와 니트웨어 등이 포함돼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자주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베이스 레이어도 포함됐다. 이동 중에도 구김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구김 방지 기능이 적용된 것이 눈길을 끈다. 나오미 캠벨은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재와 감촉에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컬렉션은 테크 울, 럭셔리 저지, 인조 퍼 등의 고급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을 기본으로 강렬한 푸시아, 로즈, 퍼플 등의 포인트 컬러를 더해 다채로운 조화를 이뤘다.
보스의 24/7 워드로브에서 각 아이템은 일상과 여행 모두에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나오미 캠벨의 독창적 스타일이 이번 컬렉션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며,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나오미 X 보스’ 캡슐 컬렉션은 2024년 9월 4일부터 전 세계 일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