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가 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Downtown School Club’이라는 콘셉트로, 10대의 자유롭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스쿨룩이다. 하지만 단순한 교복이 아닌, Y2K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스쿨룩으로 재탄생했다. 빈티지한 디테일들이 추가되어 스트리트 패션과 학교 분위기를 동시에 살린 것이 눈에 띈다. 이를 통해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컬렉션의 주요 색상은 톤 다운된 색감이다. 따뜻한 소재와 함께 계절감이 느껴지는 색상들이 활용되었으며, 이를 통해 프레피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이번 시즌의 핵심 아이템인 베이스볼 점퍼는 패치 포인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고, 캐주얼한 데님 셋업과 새로운 아트웍이 담긴 로고 스웨트 셔츠도 주목받고 있다.
UCLA 헤리티지 심볼 역시 이번 시즌에서 눈에 띈다. 과거의 레트로한 감성과 현대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대거 포함되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UCLA 담당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기존의 무드보다 한층 더 깔끔하면서도 모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또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2030세대가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컬렉션은 UCLA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무신사, SSF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인기 제품은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현재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UCLA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UCLA의 이번 컬렉션은 스쿨룩을 재해석한 동시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