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이번 여름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디아이콘’에서 그들은 여름의 열정과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청춘의 찬란한 순간들이 마치 영원히 지속될 것만 같은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이번 화보는 ‘섬머 크레이지'(Summer KraZy)라는 타이틀로 공개되었다. 무더운 여름날의 상쾌함과 스트레이 키즈만의 특별한 매력이 녹아든 이 화보는 청바지, 셔츠, 그리고 민소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각 멤버의 개성을 보여주었다.
특히 화보 속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비비드한 색감으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름이라는 계절에 걸맞게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으며, 그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촬영에서는 소품을 활용한 연출도 눈에 띄었다. 야자수, 바이크, 그리고 아이스크림 등 여름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등장하며 스트레이 키즈의 활기찬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멤버 승민은 “이 룩은 평소 제가 자주 입는 스타일과 매우 비슷하다.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찬 역시 “이번 화보에서는 가장 저희다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디아이콘’ 화보는 스트레이 키즈의 열정적인 모습과 함께, 그들의 성장 과정과 팀워크를 담아냈다. 멈추지 않고 달려온 8명의 멤버들이 함께 만들어낸 이 특별한 순간들은 팬들에게도 큰 감동을 줄 것이다.
‘디아이콘’의 스트레이 키즈 화보는 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디아이콘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예스24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화보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그들이 가진 특유의 에너지와 여름의 뜨거운 감성을 완벽하게 전달했다. 앞으로도 그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