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으로 큰 인기를 얻은 TOP 7 멤버들이 다양한 방송과 광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차량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많은 수입이 예상되는 만큼,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TOP 7 중 임영웅은 캐딜락 차량을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찬원은 오히려 차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장민호는 최근 자신의 첫 차부터 현재까지의 자동차 이야기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과거 수영 강사로 일하던 시절, 장민호의 첫 자동차는 400만 원짜리 중고 경차인 마티즈였습니다.
당시 그의 월 수입이 60만 원 정도였기 때문에 마티즈 또한 큰 지출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친구들은 그의 차를 ‘시금치 차’라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현재 장민호는 약 1억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V-클래스 하이 리무진을 타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그의 수입 대비 비교적 검소한 차량을 선택한 데 대해 팬들은 그의 겸손함에 호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과거 잦은 교통사고를 경험했던 그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 차량을 선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과 개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2
행인
암튼 대박.
김호중은 차가 멏대라던데 결국은 사단을 냈고 그에 비함 장민호는 좀 더 좋은차 타도 될텐데 검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