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COVERNAT)이 (여자)아이들 슈화와 함께한 24 겨울 룩북을 공개하며 또 한 번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비케이브가 전개하는 커버낫 우먼 라인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슈화는 이번 캠페인에서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화보는 첫눈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슈화는 깨끗하게 내려앉은 겨울 공기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컬러의 커버낫 우먼 제품을 통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트렌디한 아우터와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들이 슈화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며 더욱 돋보인다.
화보에서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우먼 씨빅 숏 푸퍼가 있다. 이 제품은 트렌디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소재로 겨울철에도 스타일을 살리기에 충분하다. 또한, 커버낫 우먼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와 맨투맨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준다. 클래식한 감성의 우먼 울 바시티 자켓도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딩류도 함께 선보였다. 글로시한 질감부터 코듀로이, 디테처블 디자인까지. 각각의 아이템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해 눈길을 끈다. 비니, 장갑, 머플러 등 겨울 필수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되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커버낫 우먼의 24 겨울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 무신사 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운 날씨에 대비하며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패션을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10월 21일부터 슈화와 함께한 윈터 룩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캔들, 슈화 포토카드 등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