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세 살 때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할머니의 사랑 속에서 성장하며 깊은 효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쪽 가족에 대한 언급이 적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최근 임영웅이 일부 아버지 쪽 친척들에게서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어 그들과 거리를 두기로 결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유명세를 얻은 후 아버지 쪽 친척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다가왔지만, 진정한 가족은 어머니와 할머니라고 생각하며 그들과의 유대감을 지키기로 했는데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꿋꿋이 걸어온 임영웅의 이 같은 결정에 팬들은 큰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도 최근 늘어나는 재산이나 배경을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들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는데요.
일례로 퍼졌던 패션 브랜드 런칭 소문 역시 그의 유명세를 악용한 사례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임영웅은 진정한 가족과 팬들에게만 애정을 쏟으며 국민가수로서의 길을 굳건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팬들은 그가 이룩한 성과를 존중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오늘 날씨] 큰 일교차, 밤부터 비...추운날 더 심해지는 무릎관절염, 어떤 운동이 좋을까?
- "새로 이사갔는데 모르는 강아지가 울집 댕댕이 동네 구경시켜준다며 데리고 다녀요"
- 카무트효소 효능 역가수치 적절해야 하는 이유 백만효소애낙 소개
- 부천 참치 전문점 신중동참치 숙성 혼마구로 야무지게
- 할머니가 밭일때문에 시간이 없어 한동안 강아지 산책 시켜주지 못했더니 벌어진 일
- 병원서 엄마가 마취한 상태로 잠들어버리자 덜컥 겁이 났던 아기 강아지가 한 행동
- "엄마! 얘네 왜 이러는거예요?"...젖소들 폭풍 관심이 부담스러운 댕댕이
- "오늘 너무 추운데 산책 가자고 귀찮게 하길래 식빵 하나로 놀아줬어요"
- 김장 하려고 큰 대야 가져다 놨는데 잠시후 엄마가 마주한 뜻밖의 상황
- ‘방치했다가 대참사’.. 겨울철 자동차 필터, 무시했다간 목숨도 위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