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세 살 때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할머니의 사랑 속에서 성장하며 깊은 효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쪽 가족에 대한 언급이 적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최근 임영웅이 일부 아버지 쪽 친척들에게서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어 그들과 거리를 두기로 결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유명세를 얻은 후 아버지 쪽 친척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다가왔지만, 진정한 가족은 어머니와 할머니라고 생각하며 그들과의 유대감을 지키기로 했는데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꿋꿋이 걸어온 임영웅의 이 같은 결정에 팬들은 큰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도 최근 늘어나는 재산이나 배경을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들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는데요.
일례로 퍼졌던 패션 브랜드 런칭 소문 역시 그의 유명세를 악용한 사례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임영웅은 진정한 가족과 팬들에게만 애정을 쏟으며 국민가수로서의 길을 굳건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팬들은 그가 이룩한 성과를 존중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거의 성공했었는데..." 몰래 지하철 무임승차하려 시도한 강아지의 안타까운 결말
-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하는 꿈의 파티 : 스와로브스키, 홀리데이 켐페인
- 콜마비앤에이치, ESG 경영으로 첫 A등급 달성
- 기아, '웰컴휠 캠페인' 통해 교통약자 이동 편의 지원
- "11월 출시" 현대차, ‘아이오닉 9’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 아우디, 브뤼셀 공장 2025년 2월 폐쇄…유럽 첫 생산시설 철수
- 현대자동차, 국내 최대 규모 재생에너지 공급 계약(PPA) 체결
- 눌러 붙은 후라이팬 기름때엔 ‘이것’이 최고!
- 사람들 가득한 출퇴근 지옥철에서 안내견이 피곤해 잠들자 시민들이 한 감동적인 행동
- 아이엠모터스, 중국 최초 레벨 2~4 자율주행 모델 양산 선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