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코리아가 2024년 겨울을 맞이하여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페나 집에서 연말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겨울의 계절감을 담은 음료와 MD 상품, 그리고 홀리데이 에디션 원두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의 차분한 색채와 풍미를 한 잔의 커피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윈터 블렌드’, ‘윈터 싱글 오리진’, ‘윈터 에스프레소’ 세 가지 원두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커피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과일과 다크 초콜릿, 당밀이 조화를 이루는 ‘윈터 블렌드’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윈터 싱글 오리진’은 과일의 달콤함과 꽃 향이 더해져 감각을 자극한다. 묵직한 바디감에 과일 향이 어우러진 ‘윈터 에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와 푸어 오버 모두에서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블루보틀 카페에서는 오직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즈널 음료도 함께 준비됐다. ‘윈터 라떼’는 주니퍼 베리 시럽과 핑크 페퍼 콘을 가니시로 더해 청량하면서도 스파이시한 끝맛을 선사한다. 또한 시그니처 음료 ‘놀라(NOLA)’에 민트 모카를 더한 ‘윈터 놀라’는 겨울의 향긋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눈길을 끈다.
커피와 함께할 달콤한 디저트도 출시된다. 다가오는 11월 중으로 마롱파이, 스노우볼 쿠키, 슈톨렌 마들렌이 소개될 예정이며, 따뜻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합으로 겨울의 정취를 더해줄 것이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의 MD 상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온기가 느껴지는 따뜻한 색감의 ‘홀리데이 머그’와 ‘스톤 플레이트’는 연말 테이블을 감각적으로 장식할 아이템으로, 특히 ‘카터 3-IN-1 리드 시스템’ 텀블러는 아이스와 따뜻한 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블루보틀의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블루보틀 카페와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루보틀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는 2002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이후 최상급 원두와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며 전 세계 커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