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보면 볼수록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고양이의 생각지 못한 우유 먹방이 공개됐습니다.
길고 기다란 유리컵에 자기 얼굴을 불쑥 집어넣고서는 세상 편안한 듯 열심히 우유를 할짝 할짝 먹는 고양이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입이 저절로 떡 벌어지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보고도 도저히 믿기 힘든 고양이의 우유 먹방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길고 기다란 유리컵 안에 담겨 있는 우유를 먹기 위해 얼굴을 불쑥 집어넣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죠.
얼마나 우유가 먹고 싶었으면 기다란 유리컵에 담겨 있는 우유를 먹고자 얼굴을 집어넣은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고양이인데요.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한눈에 봐도 좁고 또 기다란 유리컵인데 고양이 얼굴이 자연스럽게 쑥 들어갔다는 것.
언뜻 보면 고양이가 유리컵에 얼굴이 끼여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고양이가 유리컵 안에 담긴 우유를 먹기 위해 직접 집어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평소 고양이가 얼마나 유연하고 또 유연한지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고양이의 남다른 유연성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되는데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한가요”, “입 떡 벌어짐”, “고양이 괜찮은지 궁금함”, “순간 놀라 할 말을 잃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