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이 온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유산균 초코볼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유산균과 항산화 성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초코볼 한 알당 유산균 보장균수가 기존 4억에서 10억으로 대폭 늘어났다는 점이다. 또한, 미국 FDA의 안전 기준인 GRAS에 등재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소장과 대장에서 각각 서식하는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4종이 포함돼, 다양한 장내 환경에 맞춰 균형 잡힌 유익균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은 29년간 쌓아온 유산균 제조 기술과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을 접목해 이번 초코볼을 탄생시켰다. 특히, 코코아 함량이 높은 ‘초콜릿’ 유형으로 만들어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1,395mg 함유되어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달콤한 초콜릿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칼로리는 한 알당 16kcal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기 좋다. 이 같은 특성 덕분에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부합하며, 유산균 섭취를 꺼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리뉴얼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듀오락몰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초콜릿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건강과 달콤함을 함께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