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이 패션계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며 쇼핑몰 ‘나니머스에이에이(NONYMOUSAA)’를 오픈했습니다.
12일 강동원은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모자와 의류 제품을 선보이며, 모델로 직접 나서 그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는데요.
특히 각 제품에는 그의 소속사 ‘AA그룹’ 로고가 스타일리시하게 반영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동원이 오랜만에 모델로 나선 모습은 그의 팬들과 패션 애호가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강동원은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배우 데뷔 전에 모델로 활동하며, 큰 키와 수려한 외모로 모델계에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한국 모델 최초로 파리 프레타 포르테 무대에 서는 등 남성적인 매력 외에 세련된 분위기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배우로 전향한 강동원은 영화 ‘늑대의 유혹’, ‘검은 사제들’, ‘1987’, ‘브로커’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다채로운 작품 활동으로 강동원은 2003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제25회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또한 강동원은 내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북극성’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북극성’은 전 주미대사이자 외교관 문주(전지현)와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가 거대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강동원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패션과 연기 모두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는 강동원의 행보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의 패션 브랜드 ‘나니머스에이에이’가 패션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주목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