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깨지고 허물어진 낡고 오래된 폐가에서 우아함과 정갈함을 모두 갖춘 아름다운 테라스 하우스로 완벽하게 변신한 영국 런던 남부에 위치한 단독주택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랜 시간 방치되어 사람이 살 수 없을 만큼 망가져 버린 폐가를 증축, 리모델링한 이 집은 네덜란드와 일본의 전통 정원, 옛 수도원 공간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매력적인 공간 디자인을 통해 노후 주택 리모델링의 새 장을 선보이며 도시 재생의 귀감이 되고 있다.
다양한 각도로 엣지를 준 천장이 특별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거실의 경우 정갈하게 디자인된 안뜰이 주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단단한 우드 벤치와 고급스러운 그린 벨벳 소파, 스탠딩 조명 등을 안정감 있게 배치해 품격 있고 절제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석재와 잔디로 깔끔하게 정돈된 멋진 테라스 정원과 정갈하게 디자인된 안뜰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다이닝 공간은 블랙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펜던트 조명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하고 있다.
우드와 시멘트로 견고하고 튼튼하게 제작된 빌트인 싱크대가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우드 주방으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