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위치한 110m²(33평) 크기의 이 집은 첫 출산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리모델링된 주거공간이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따뜻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전용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아이 침실, 홈 오피스 겸 서재, 욕실, 화장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밝고 화사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의 경우 TV가 설치된 블랙 캐비닛을 중심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배치한 후 조명, 오브제, 화초들로 섬세한 포인트를 줘 아름답고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Maya Sheinberger Interior Design ©Itay Benit
싱크대 하부장과 아일랜드 조리대 겸 식탁, 빌트인장으로 구성된 심플한 디자인의 딥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 세트가 설치된 주방은 모던한 공간미는 물론 실용적인 구성과 효율적인 동선까지 모두 갖춘 모던 키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강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회화 작품이 전시되어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는 식당에는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단정하게 놓아 차분하고 우아한 다이닝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