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한적한 숲속의 낭만과 정취를 담은 단독주택이 아늑하고 멋스러운 건축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벨기에의 조용한 시골 마을에 지어진 이 집은 가족의 취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주거공간으로, 자연 속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할 수 있는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자연과의 조화를 감각적인 공간 설계로 풀어낸 이 집은 낮에는 눈부신 햇살로 가득한 푸른 하늘 아래서, 밤에는 밝은 달과 반짝이는 별빛 아래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정원이 답답하고 복잡한 도시에서 느낄 수 없었던 풍요롭고 만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며 가족을 위한 멋진 안식처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핫 플레이스가 부럽지 않은 가족만의 감성적인 홈 카페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정원 속 야외 테라스가 삶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는 아웃도어 공간은 오직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행복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아름다운 숲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멋진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메인 공간은 주방과 다이닝 공간이 함께 있는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멋스러운 가족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볼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오픈 다이닝 공간에는 빈티지 무드의 6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심플한 라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싱크대가 공간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상부장을 생략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모던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