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영문인지 평소와 다르게 배가 볼록 나온 집사의 배를 유심히 살펴보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 입장에서는 집사의 배가 이상하다고 생각한 것.
한참 동안 집사의 배를 유심히 쳐다보던 고양이는 조심스럽게 다가가 냄새를 킁킁 맡는 등 자신의 앞발을 조심스럽게 올려 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집사의 배가 이상함을 감지한 듯 고개를 들어 집사를 빤히 바라봤는데요. 집사의 배를 본 고양이의 반응과 표정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볼록 나온 집사의 배에 살포시 앞발을 올렸다가 아기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고양이 표정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평소와 다르게 볼록 나온 집사의 배에 눈을 좀처럼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집사를 한참 동안 바라보던 고양이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고양이는 집사의 배에 코를 가까이 대고 냄새를 맡은 것.
한발 더 나아가 고양이는 냄새를 맡다가도 앞발을 살포시 집사의 배에 올려놓기를 반복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그렇게 고양이는 이와 같은 행동을 몇 차례 반복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 모습은 마치 아기와 인사를 나누는 듯 교감하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뒤늦게 집사가 아기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고양이는 집사에게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힘내라고 응원을 보냈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앞으로 잘 부탁해”, “이 조합 정말 귀엽다”, “아기는 축복 받았네”, “인형인 줄 알았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