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말이 성큼 다가오면서 가는 곳마다 심심찮게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넓고 넓은 광장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됐는데 조금은 특별한 비밀 공간이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에 어떤 비밀 공간이 있는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탈리아 작은 도시 루체라에는 화려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가 된 것.
밤이 되면 화려한 불을 밝히며 깊어만 가는 겨울밤을 따뜻하게 만드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이지만 이 크리스마스트리는 길고양이들만의 비밀 공간이 마련돼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낮에 이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면 고개를 끄덕끄덕이게 합니다. 가까이 다가가 확인해보니 크리스마스트리 곳곳에는 나무판자가 덕지덕지 붙어 있었던 것입니다.
알고 봤더니 이 크리스마스트리는 길고양이들이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나무판자가 덕지덕지 붙어 있었던 것은 길고양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크리스마스트리가 길고양이들을 위해 비밀 공간까지 만들어놓은 것일까. 사실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원래는 길고양이들의 비밀 공간으로 만든 것이 아닌 그냥 만든 것. 그런데 길고양이들이 관심을 보였고 자연스럽게 무단으로 들락날락하게 된 것일 뿐이라고 하는데요.
엉겁결에 길고양이들의 편안한 안식처이자 빔리 공간이 되어버린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입니다.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 감동 받았다가 반전에 놀람”, “너네가 왜 거기서 나와”, “진짜 크리스마스 며칠 안 남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