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하고 특색 있는 외관이 인상적인 멋스러운 전원주택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건축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 교외에 위치한 오래된 단독주택을 감각적으로 증축 리모델링해 만든 이 집은 가족의 취향과 감성을 담은 안락하고 풍요로운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아름다운 마을 풍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집은 다채로운 식물들로 싱그럽게 꾸며진 정원과 예쁜 프라이빗 카페로 스타일링된 야외 테라스가 교외 전원생활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며 가족에게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아치형 천장이 공간의 멋을 더하는 꼭대기 층에 자리한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다이닝 공간이 오픈된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뛰어난 풍광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 다양한 사이즈의 창호들을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벽난로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와 조명들이 안정감 있게 배치된 거실은 여유로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정갈하고 세련된 미니멀 거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EME157 ©Luis Asín
펜던트 조명으로 깜찍한 포인트를 준 오픈 다이닝 공간에는 심플한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우아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EME157 ©Luis Asín
스테인리스 스틸 카운터 탑으로 깨끗하게 마감된 싱크대와 조리대, 캐비닛이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대면형 주방은 공간을 짜임새 있게 활용한 감각적인 키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