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WR-V 신형, ‘하이 퀄리티 타프니스’로 새롭게 탄생
혼다 액세스가 새로운 SUV ‘WR-V’ 출시와 함께 순정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이 액세서리들은 2024년 3월 22일부터 전국 혼다 카 딜러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IGH QUALITY TOUGHNESS’를 테마로 한 이 액세서리들은 WR-V를 소유하는 기쁨을 더욱 높여주는 외관 아이템과 일상 및 액티브한 레저 활동에 적합한 유틸리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WR-V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외관 디자인: ‘TOUGH STYLE’은 SUV의 활동적인 면모를 강조하는 외관 코디네이션을 제공한다. 프론트 그릴은 세로형 디자인에 크롬 메탈릭 액센트를 추가해 탄탄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한다. 차체 하단에는 실버 장식의 프론트 로어 가니쉬, 리어 로어 가니쉬, 사이드 로어 가니쉬가 배치되어 SUV의 강인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인테리어 기능: 인테리어에는 문이 열릴 때 ‘WR-V’ 로고를 LED로 투사하는 패턴 프로젝터와 사이드 스텝 가니쉬 등 LED 조명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WR-V의 넓은 트렁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틸리티 아이템도 제공된다.
첨단 기술과 안전 기능
첨단 기술: WR-V는 9인치와 8인치 내비게이션 옵션과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제공한다. 모든 모델은 혼다 커넥트에 대응하며, ‘리어 카메라 de 안심 플러스 4’와 같은 내비게이션 옵션도 장착 가능하다.
안전 기능: 후방 출구 지원 기능, 후방 사각지대 지원 기능, 후방 차량 알림 기능, 후진 주차 지원 기능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러한 혼다 WR-V의 새로운 모습과 기능은 SUV 시장에서 혼다의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보여주는 것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운전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