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자동차 산업 브랜드 충성도 부문 상위 9개 중 네 개를 차지했다고 S&P 글로벌 모빌리티가 밝혔다. 연구에 따르면 전기차 구매자는 가솔린차로 돌아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2023년 미국 내 신차 등록 1,260만 대에 대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테슬라가 여전히 지배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S&P 글로벌 모빌리티는 “배터리 전기차 부문에서 테슬라의 인기는 브랜드가 충성도와 정복 공간 모두에서 성공하는 데 기여했다. 2023년에 테슬라는 브랜드는 ‘전체적 충성도’, ‘최고 정복 비율’, ‘대체 파워트레인 충성도’ 및 ‘민족 시장 충성도’ 부문에서 또 다시 최고 위치에 올랐다. 현재 소유주들 사이에서 모델 3와 모델 Y의 인기가 전기차로 내연기관차 사용자를 유치하는 브랜드의 능력은 테슬라가 2년 연속 여러 상을 받는 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인터뷰] ‘미망’ 하성국·이명하의 ‘작은 바람’
- 뽀시래기 시절 1도 변함없이 귀여운 얼굴 그대로 폭풍 성장한 댕댕이 최근 모습
- 인간 위해 폭발물 탐지한 경찰견의 비극적인 견생 '열심히 봉사했건만..'
- 이불에 오줌싸서 댕댕이 혼냈더니 딸 품에 안겨 간식으로 꼬셔도 오지 않네요
- 16살에 25억 아파트 장만한 천재 소년
- '고기 한 점' 줬을뿐인데 세상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짓는 귀여운 수달
- 친구집에 놀러간 엄마가 계속 전화를 안 받길래 나중에 물어봤더니 보여준 사진
- 바삭 가벼운 슈게트, 쿠키 슈 만들기
- 온라인 랜선집들이, 감성적인 거실꾸미기 거실인테리어! 노후주택리모델링 단독주택인테리어
- "간식 줄 맛이 나네~"...작은 것에 매일 감사하는 울집 고양이가 너무 좋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