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벨(Drake Bell)은 2018년에 5년 동안의 연애 끝에 재넷 본 슈멜링(Janet Von Schmeling)과 비밀리에 결혼했었다.
결혼 4년 후인 2023년 4월, 드레이크 벨의 전 부인 자넷 본 슈멜링은 이혼을 신청했다.
2018년, 드레이크 벨은 장기간 연애 해 왔던 여자친구인 “재넷 본 슈멜링”과 결혼했다.
드레이크 & 조시 출신인 드레이크와 마찬가지로 재넷도 배우이다. 그녀는 ‘페인팅 오움’, ‘저스트 제나’, ‘하우 투 서바이브 하이 스쿨’ 등에 출연했었다.
2021년 6월 29일, 드레이크는 그와 재넷이 3년 전에 비밀리에 결혼했고, 아들을 가졌다고 발표했었다.
헤어진 후 재넷과 그들의 아들은 플로리다로 이사 갔다.
이후 2023년 1월 2일, 매체에 따르면 드레이크와 재넷이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당시 그들은 이미 이혼 후, 떨어져 지내고 있는 상태였다.
한 내부자는, “드레이크와 재넷은 평화로운 공동 양육 관계를 유지하고 아들에게 최고의 삶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재넷은 아들을 키우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드레이크는 건강에 집중할 시간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또한 추가적으로, “그들은 이전에 보냈던 행복한 시간들을 담아두고, 우선적으로 그는 건강에 집중해야 하며, 추후에 그들은 미래에 훌륭한 공동 양육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