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과 2월의 중국 브랜드 승용차 누계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약 207만대가 판매됐다. 중국승용차협회에 따르면 이 기간 중국산 승용차 시장점유율은 59.9%로 전년 동기 대비 7.6%포인트 상승했다.
2월에만 79만1,000대가 팔렸고, 시장점유율은 59.4%로 전년 동기 대비 6.5%포인트 상승했다.
*사진은 상하이자동차그룹 공장
2024년 1월과 2월의 중국 브랜드 승용차 누계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약 207만대가 판매됐다. 중국승용차협회에 따르면 이 기간 중국산 승용차 시장점유율은 59.9%로 전년 동기 대비 7.6%포인트 상승했다.
2월에만 79만1,000대가 팔렸고, 시장점유율은 59.4%로 전년 동기 대비 6.5%포인트 상승했다.
*사진은 상하이자동차그룹 공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