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그룹이 2024년 3월 26일, 고성능 브랜드 폭스바겐 R’을 독립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올 여름 폭스바겐 본사가 있는 독일 볼프스부르크의 테마파크 아오토슈타트에 전용 파빌리온을 개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폭스바겐R의 팬 기반 확대에 따라 커뮤니티 이벤트의 장으로 이용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약 100제곱미터의 전시 구역에서는 차량 외에 라운지 구역도 마련된다. 모터스포츠 팬들은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에서 가상 레이싱 프로와 경쟁할 수 있다. 이 e게이밍 체험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가족 동반에도 즐길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향후 폭스바겐 R은 새로운 파빌리온에 변화하는 세계의 다양한 주제를 전시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혁신과 관련된 주제, 새로운 성능과 디자인 컨셉, 소량 생산 차량, 성능 부품,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폭스바겐 R 팬 커뮤니티에 대한 독점 고객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하는 적절한 장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오나미 안타까운 소식… 얼굴 한쪽 마비돼
- H&M 스튜디오, 세련된 연말을 위한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 송재림 이어 또 안타까운 소식… 27세 개그맨 오토바이 사고로…
- "아기 길고양이가 계속 쫓아오길래 손한번 내밀어줬는데 혼자 두고 가지 못하겠어요"
- 아내와 별거가 로망이라던 개그맨, 별거 하더니 결국…
- "고양이 인형이 너무 뚱뚱하다며 실망한 여친에게 상점 사진 보여줬더니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였어요"
- 쓰레기 수거함 구멍으로 튀어나온 고양이 머리 '모형 아니라 진짜'
- 너무 완벽한 남편 상이라 유부남인데 소개팅 제안 받음
- 소화 잘 되는 치즈 버섯죽, 야채죽 끓이는법
- 요즘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