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이 4월 24일 개막하는 오토 차이나 2024(베이징 오토쇼 2024)에 i4 부분 뱐경 모델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배터리 전기차 4도어 그란 쿠페인 i4는 프리미엄 중형 세그먼트에서 지속 가능한 스포티함, 편안함 및 일상적인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4도어 그란 쿠페는 우아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날렵한 쿠페 비율, 유려한 루프라인, 프레임리스 윈도우, 대형 테일게이트가 특징이다.
i4에는 통합 전기 모터, 파워 일렉트로닉스 및 트랜스미션과 최신 배터리 셀 기술을 결합한 5세대 BMW e드라이브 기술이 채용되어 있다.
eDrive40 는 리어에 장착된 전기모터가 최대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3.8kgm을 발휘한다. 뒷바퀴 굴림방식으로 0~100km/h가속성능 5.7초. 축전 용량 83.9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며 1회 충전 주행거리는 590km(WLTP 기준)이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간식 줄 맛이 나네~"...작은 것에 매일 감사하는 울집 고양이가 너무 좋아요
- 고등학생한테도 시비 걸린다는 나혼자산다 최강 동안 멤버
- 장외집회 '파란옷' 금지령…날씨 추워져 맞는 옷 없고 결혼식 때문에?
- "편의점왔는데 알바생이 이상하네요"...컵라면 사러갔다가 뜻밖의 심쿵한 누리꾼
- "힘들게 산책 시켜줬더니 울집 강아지가 자기는 집이 더 좋다며 표정으로 말해주네요"
- 고양이 키우는 친구집에 놀러가면 볼수 있는 아주 흔한 모습
- 한강 '소년이 온다' 6주째 1위…유홍준 '나의 인생만사 답사기'도 인기 몰이
- 이혼 했지만 여전히 같이 살고 스킨십 한다는 전 부부
-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고?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 전자레인지로 만든 맛있는 3분 ‘초코 컵케이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