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를 보여줄게 레즈바니 ‘아스날’ SUV의 혁신적 장갑 기술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본사를 둔 레즈버니 (Rezvani)가 곧 발표할 예정인 신형 SUV ‘아스날 ‘은 세계 최고 수준의 장갑 보호 기능을 자랑합니다. 이 차량은 B6 수준의 장갑을 갖춘 경량 복합 소재를 채택하여, 고급 승용차 시장에서 가장 선진적인 장갑차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아스날’은 레즈버니가 2017년에 발표한 ‘탱크’ SUV에 이어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장하는 모델입니다.
레즈버니의 차량 설계 철학
레즈버니는 2014년에 첫 슈퍼카 ‘비스트’를 발표하며, 오픈 2 시터 디자인과 최대 출력 700hp의 파워 트레인을 탑재한 고성능 차량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배경을 통해 ‘아스날’ 또한 레즈버니의 고성능 차량 제작 능력과 혁신적 기술을 계승하며, 탁월한 보호 성능과 럭셔리한 디자인을 결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즈버니 아스날 티저 사진 공개 및 기대감 증폭
신형 ‘아스날’의 티저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 차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통해 차량의 일부 디자인 요소가 드러났으나, 전체적인 외형 및 기능적 세부사항은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곧 있을 공식 발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레즈버니는 ‘아스날’을 통해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입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장갑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이 차량은 고급차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포르쉐 911 시리즈 올해 포착만 6종?! 공개는 언제?!
- 폭스바겐 ID.3 신형, 더 긴 항속력과 고급 기술 탑재
- “아우디 3의 의미는 333마력, 아우디 S3 신형”
- 르노 새로운 소형 SUV ‘신비오즈’ 발표
- “역시 남자는 핫 핑크!” 지프 글래디에이터 ‘핑크색’ 도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