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 10대 한정 출시 발표
고급 미니밴 특장 업체인 노블클라쎄가 10대 한정 모델인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이하 L4 마이스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해당 모델은 기아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최고급 모델을 바탕으로 제작한 ‘노블클라쎄 L4’에 디자인과 편의 사양을 더 추가한 것이다.
외장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그릴과 측면 코치라인으로 차별화하고 L4 마이스터 에디션에만 선택할 수 있는 ‘코퍼 컬러’를 적용했다. 내장 색상은 퍼플, 브라운, 그린 3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탑승자가 원하는 느낌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안마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된 시트의 목과 허리 쿠션에는 탑승자의 이니셜도 새겨진다.
이외에도 탑승자 편의를 위한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용 OTT 시스템, 음성인식 HUB, 발 마사지기, 냉온장고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포칼(FOCAL) 프리미엄 오디오, 전동 사이드 스텝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L4 마이스터 에디션은 하이리무진에 대한 관심과 시장이 커지면서 보다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0대 한정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모델은 27일부터 노블클라쎄 강남라운지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곧 고객 인도 시작한다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거친 테스트
- 아빠들 육아 참여 높인다… 공공 화장실에 ‘이것’ 설치한 볼보
- 폭스바겐 플래그십 전기 세단 ID.7, 자국에서 역대 최고로 인정 받아
- 스트라드비젼, 기술성 평가 ‘A, A’ 통과로 기업공개 가속화
- 벤틀리 최초의 하이브리드, 6월 공개되는 컨티넨탈 GT에 실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