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가 2024년 6월 6일, 중국에서 니오의 충전 네트워크를 상호 연결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폴스타는 11,000개 이상의 충전 파일을 포함해 2,200개 이상의 니오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폴스타 이용자는 차량용 앱을 통해 니오의 충전 파일을 이용해 검색, 내비게이션, QR코드 스캔, 결제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니오는 6월 6일 현재 중국에 1만 386개의 충전기를 제공하는 2,274개의 슈퍼충전소와 1만 2,231개의 충전기를 제공하는 1,596개의 목적지 충전소를 보유하고 있다. 니오의 충전기는 모든 전기차 사용자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80% 이상이 니오 브랜드가 아닌 전기차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스타는 5월 31일 현재 중국 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항저우, 충칭, 청두 등 17개 도시에 22개의 슈퍼차저 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니오의 충전 네트워크를 사용하기로 한 업체는 지리자동차 지위에, SAIC-GM ,디팔, 하이퍼, IM 모터스 등이 있다 .
한편 폴스타는 지난 3월 테슬라의 중국 충전 네트워크를 사용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간식 줄 맛이 나네~"...작은 것에 매일 감사하는 울집 고양이가 너무 좋아요
- 고등학생한테도 시비 걸린다는 나혼자산다 최강 동안 멤버
- 장외집회 '파란옷' 금지령…날씨 추워져 맞는 옷 없고 결혼식 때문에?
- "편의점왔는데 알바생이 이상하네요"...컵라면 사러갔다가 뜻밖의 심쿵한 누리꾼
- "힘들게 산책 시켜줬더니 울집 강아지가 자기는 집이 더 좋다며 표정으로 말해주네요"
- 고양이 키우는 친구집에 놀러가면 볼수 있는 아주 흔한 모습
- 한강 '소년이 온다' 6주째 1위…유홍준 '나의 인생만사 답사기'도 인기 몰이
- 이혼 했지만 여전히 같이 살고 스킨십 한다는 전 부부
-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고?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 전자레인지로 만든 맛있는 3분 ‘초코 컵케이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