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최시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브랜드 홍보대사 위촉
영국의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가수 및 배우로 활동 중인 최시원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최시원은 “작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라는 브랜드을 처음 알게 된 후, 차량을 직접 보기 위해 성수동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여러 번 방문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도심형 SUV와 달리 내외부 모두 직관적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압도적인 오프로드 성능에 매료됐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차량은 셀라 그린(Sela Green) 색상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으로 최시원이 직접 선택했다. 최시원은 “언뜻 보면 투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이보다 더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정교함이 있다. 그 정교함 위에 클래식을 입히고 싶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데 최고의 선택지라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브랜드 홍보대사 위촉은 차봇모터스가 판매하는 차량의 홍보를 위한 것으로 최시원은 차봇모터스가 주최하거나 스폰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차량의 사용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는 “최시원 씨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이즈 그는 일상생활, 야외 활동, 그리고 드라이빙 모험을 위해 차량을 사용하는 그레나디어 오너들과 오프로드 애호가들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됐다. 최시원 씨와 함께 한국 시장에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쉐보레 직영 서울 서비스센터 신축 이전…GM 전 차종 서비스 담당
- 폭스바겐, 서울 구로구에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또 고령 운전자의 급발진 주장인가? 시청역 사고, 논쟁에 불 붙였다
- [부산모빌리티쇼]미리보는 GV90과 국내에도 알린 마그마 프로젝트
- [부산모빌리티쇼]기아가 내년 출시할 중요 ‘트럭’ 2종 미리 봤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