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과 동시에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 론칭
적극적인 신차 출시와 네트워크 강화 확대 방침
지난 3일 다비데 그라소(Davide Grasso) 마세라티 최고경영자(CEO), 루카 델피노(Luca Delfino) 마세라티 최고사업책임자(CCO),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마세라티 코리아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행사가 진행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한국 시장에서의 주요 전략을 공개하면서 V6 네튜노 엔진을 탑재한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이를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신차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말에는 마세라티의 글로벌 전동화 전략의 일환으로 100% 전기로 구동하는 폴고레(Folgore)라인업을 국내에 도입한다. 마세라티는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을 전동화 버전으로 전환하고 2028년에는 전체 제품군을 전동화 모델로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고객 경험을 위한 전략도 발표했다. AS 서비스 등 네트워크를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꾀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6월 론칭한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트라이던트(Tridente)’를 중심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행사에 참석한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한국 고객, 미디어, 딜러 여러분과 함께 마세라티 역사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움직이기 위해 존재한다’는 사명에 따라 고객에게 비교 불가한 럭셔리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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