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수리비 40% 할인 제공.
전국 32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7월부터 10월까지 시행.
수해 지역 방문해 침수 차량 특별 정비 및 무상 교환 서비스 제공.
KG 모빌리티,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
KG 모빌리티가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자를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7월부터 10월 말까지 전국 32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되며, 수리비 총액의 40%를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침수 차량 무상 점검 및 부품 무상 교환
이 캠페인은 침수 차량에 대한 무상 점검과 소모성 부품의 무상 교환, 그리고 경미한 수해 차량에 대한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KG 모빌리티는 수해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전담 팀을 구성해 신속한 대응을 위한 비상 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관할 지역 관청과의 협조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담 작업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함께 본 기사: “화물차부터 시작” 자율주행 시범운행, 고속도로까지 본격 확대!!
수해 지역 방문 서비스 실시
KG 모빌리티는 수해 지역을 직접 방문해 침수 차량의 특별 정비 및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침수로 인한 전기장치 등의 심각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전원 차단과 견인 조치를 당부했다.
자차 보험 미가입 차량 혜택 제공
자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차량 소유자에 한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리비 총액의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침수된 차량은 주요 부품에 큰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 정비를 받을 것”을 당부하며, “수해 차량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