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니오의 5G 니오 폰이 2024년 7월 17일 CCC(China Compulsory Certificate) 인증을 받았다고 CnEVPost가 보도했다. CCC는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02년 5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중국의 필수 제품 인증 시스템이다. .니오폰은 렌즈 테크놀러지(Lens Technology) 가 생산한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CnEVPost에 따르면 1세대 니오폰은은 2023년 9월 15일에 모델 번호 N2301로 CCC 인증서를 받았다. 2023년 9월 6,499위안(약 900달러)의 시작 가격으로 1세대 니오폰을 출시했다. 니오는 애플의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일년에 한 번 주요 업데이트를 받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1세대 니오폰의 주요 기능은 니오 자동차의 상호 작용이다. 본격적인 스마트폰은 아니다. 이 장치는 사용자가 에어컨 조정 및 시트 마사지 켜기 및 끄기와 같은 차량 기능 제어를 포함하여 30개 이상의 기능을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는 작업 버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공철로 김포 10분, 인천 40분…‘머큐어 서울 마곡’ 문 연다
- [오늘 날씨] 절기상 '소설' 경기·강원 내륙 아침 영하권...겨울철 당뇨 환자 혈당 관리법
- 보기 싫던 ‘주황색 주방’을 싹 없앴더니… 대박이네?!
- “진짜 그거 때문일까?” 김제동 “나의 몰락은 이경규 때문”
- 서울역놀거리 핫플 그라운드시소 센트럴 우연히 웨스 앤더슨2 12월 전시회
- 김구라가 전처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
- 드디어 밝혀지는 진실?, 오정연 서장훈 이혼 관련 루머
- “유재석도 게임을 해?” 침착맨은 물로 유재석도 하는 게임은?
-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 옆집 친구 만나려고 혼신을 다해 땅 판 댕댕이들..'대탈출 성공'
댓글0